선교와섬김 섬김 사랑부

샘물교회 사랑부

사랑부를 소개합니다

사랑부사진01

샘물교회 사랑부는 발달장애인과 함께 예배드리고 삶을 나누는 예배공동체입니다.

1994년 4월 토요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같은 해 10월에 설립되었으며, 성남 분당, 용인 지역의 발달장애인들이 돕는 선생님들과 함께 모여 주일에 예배, 공과, 식사를 합니다.

봄, 가을에는 야외 예배와 체육활동을 하며, 여름에는 2박3일의 여름캠프를 진행합니다.

12월에는 발달장애인과 가족, 교사들이 함께 모여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사랑의 밤’ 행사를 갖습니다.

사랑부 소개

담당자 오판권

대상 발달장애인(지적장애, 뇌병변, 자폐 등)

모임시간 주일 오전 10시

모임장소 1층 103호

사랑부에서 하는 일 사랑부는 발달장애인과 선생님이 1:1로 짝을 이루어 예배와 모든 활동을 진행하며, 사랑부 선생님들은 발달장애인을 보다 더 잘 섬기고 이해하기 위하여 이들에 대한 주님의 사랑을 품고 봉사하며 장애에 대한 지식습득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셨을 때 장애인과 병자와 소외되고 고통 받는 자들의 친구가 되어주셨고 구원자가 되어주셨습니다.

특히 장애인으로 살아가는 인생은 매우 힘들고 어려운 여정입니다.

그런데 복음에서조차 이들이 소외된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마음을 매우 아프게 해드리는 것입니다.

사랑부는 발달장애인을 돕고 친구가 되어주는데서 그치지 않고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복음 안으로 들어오도록 기도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교육과훈련 신입교사 교육,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세미나, 교사 M/T

연중 주요행사 봄, 가을 야외예배. 여름캠프(7월). 사랑의 밤(12월)

사랑부 활동사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랑부사진02

사랑부사진03

사랑부사진04

사랑부사진05